2015년 12월 16일 수요일

유로뮤직페스티발

제34회 유로뮤직페스티발 & 아카데미가 2017년 7월 1일 - 8월 30일까지 독일의 유서깊은 음악 도시, 할레 / 라이프찌히에서 열립니다.



1994년부터 클래식 음악 분야의 행사 기획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국제적으로 해 온 유로아트에 의해 1998년부터 시작된 유로뮤직페스티발은 비엔나, 프라하, 클로스터노이부룩, 마인츠, 라이프찌히, 부퍼탈, 할레 등 유럽의 주요 음악도시와 한국의  경주, 부산, 제주 등에서 아카데미와 콘서트를 가져왔습니다.

세계 저명 교수진과 연주자들의 아카데미 레슨과 수준 높은 연주회를 통하여 참가자들의 음악적 역량 향상과 더불어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다양한 연주 기회를 통하여 직접적인 무대 경험을 체험할 수있는 50여회의 연주회가 페스티발 기간 중에 이루어집니다.
이외에도 페스티발 장소인 할레, 라이프찌히와 주변의 유서깊은 음악도시에서 음악적 영감을 얻고 체험하게 됩니다.

전세계 40여개국의 음악도들이 참여하는 유로뮤직페스티발은 차세대 음악인들의 교육의 장이자 공용어인 음악을 통한 우정과 교류의 축제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국제적인 음악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Euro Music Festival&Academy
Co-organized by


















[2017] 7 - 8월 독일 할레 & 라이프찌히
제34회 EURO MUSIC FESTIVAL 

[2017] 2월 제주
겨울 유로뮤직아카데미 : www.euromusicacademy.blogspot.kr


[2016] 7 - 8월 독일 할레 & 라이프찌히
제33회 EURO MUSIC FESTIVAL

댓글 없음:

댓글 쓰기